새롭게 새 이름으로 단장한 윈조이포커PC 리뷰

안녕하세요
게임큐레이터 박한량입니다.
넷마블포커가 윈조이포커PC로 네이밍이 변경되었다. 새로운 마음으로 출발하는 느낌이라 산뜻한 느낌마저 들게 하는데 이름만 윈조이로 바뀌었을 뿐이지 사실 똑같은 게임이다. 기존 이름보다 훨씬 더 세련된 느낌을 주기 때문페 개인적으로 필자는 훨씬 더 괜찮은 네이밍이 아닌가 생각된다. 즐거움을 주는 의미이고 사실,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의미와 비슷하니 딱이다.
요즘은 사실, 모바일 버전을 많이 하기 때문에 PC로 카드. 보드게임을 하는 게 낯설 수도 있는데 어릴 때는 넷마블 홈페이지를 하루에도 수십 번씩 접속해서 다양한 게임을 했던 것 같다. 용돈이 생기면 아바타 구매하고 덕질한다고 참 재미있게 즐기곤 했었는데 벌써 이렇게 세월이 흘렀는가 싶다. 아무튼, 카드게임의 종류가 다양하니 본인이 평소에 즐겨 하는 것을 골라서 즐기면 된다. ㅜㅜㅜ
새로운 이름 널리 알리자
sns 공유 이벤트
이름 변경 건으로 퀴즈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 하루 3번 퀴즈를 풀 수 있다. 막상 풀어보면 상당히 쉽게 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네이버 공유하기 하면 인 게임 재화를 상당히 많이 받을 수 있는 행운 또한 주어진다. 상당히 많은 유저들이 참여해 주었고 무려 100명에게나 돌아가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당첨 확률도 높지 않을까 싶다.
플레이해볼까?
조금 더 깔끔해진 이 느낌

엄청 오랜만에 보는 인터페이스라 옛 추억들이 마구마구 샘솟는듯한 느낌이다. 그래도 확실히 예전보다 조금 더 깔끔해진 느낌인 것 같으며 bgm과 더불어 npc의 목소리까지 너무나 익숙하다. 예전에 살고 있던 동네에 다시 찾아온 것 같은 느낌이랄까? 역시, 뭐든지 원조집에 와야 그 느낌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것 같다.

룰은 어딜 가나 같지만 유저가 많기 때문에 방도 많고 언제나 풀 방으로 진행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원조이에 큰 매력이지 아닐까 싶다. 개인적으로 원조이가 마음에 드는 건 아바타를 사면 재화를 주기 때문에 다양한 종류의 아바타를 통한 만족감도 함께 얻을 수 있는 것도 큰 장점 중 하나이다. 상당히 적음 금액으로도 많은 재화를 받을 수 있다.
오호, 이쁜 것 많다아!!
오래간만에 괜찮게 시작해서 끝까지 가 보았으나 역시나, 운이 따라주지 못하였지만 "올인 천사"가 무려 10회나 주어지기 때문에 상당히 오랜 시간 플레이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토토검증사이트 이런 경우만 있겠나 싶어서 하나의 사진을 더 들고 왔다.

당연히 내가 이길 줄 알았지
하지만 잘 나 오지던 않던...
가끔은 이렇게 생각 없이 하고 있다가 마지막에 좋은 결과가 나오는 경우가 많다. 이렇게 소소한 재미와 쫀쫀한 느낌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일찍 퇴근하고 여유가 있을 때에는 시원한 음료 하나 두고 천천히 즐기면서 세상의 스트레스를 하나씩 다 떨쳐낼 수 있는 그런 보드게임이 아닌가 싶다. 이름도 원조이로 바뀐 만큼 오랜만에 넷마블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추억들이 분명 새록새록 피어날 텐데 다양한 게임들도 같이 즐겨보도록 하자.
공식홈페이지
이벤트페이지